Quantcast

‘옥중화’, 22회 연속 동시간대 1위 기록…‘막강 파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옥중화’가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지켰다.
 
어제 (16일) 방송된 MBC 창사 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연출 이병훈,최정규/ 극본 최완규) 22회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국 19.6% 수도권 21.3%를 기록하며 지난 회보다 각각 1.2%p 상승하며 무려 22회 연속 동시간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막강 파워를 과시했다. 또한 3회 연속 시청률 20%를 넘으며 본격적인 시청률 상승세를 과시했다.
 
‘옥중화’ 22회에서는 황해도 해주 감영 관비로 이송되던 도중 산적의 습격으로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한 옥녀(진세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명나라로 여자들을 팔아넘기려는 계획을 세운 산적들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기 위해 갖은 노력을 다하지만, 도와주는 이 없이 홀로 고군분투하는 옥녀의 처지에 안방극장 마저 안타까움으로 물들 정도. 
 
‘옥중화’ 포스터 / MBC
‘옥중화’ 포스터 / MBC
 
그런가하면 자객들의 피습으로 죽음의 문턱 앞에 선 윤원형(정준호 분)을 보며 복잡한 마음에 빠진 태원(고수 분)은 정난정(박주미 분)과 대립의 끝을 보이고, 사경을 헤매는 윤원형을 두고 난정은 문정왕후(김미숙 분)를 등에 업고 사방을 향해 칼을 겨눈다.
 
이지함(주진모 분)과 전우치(이세창 분)는 왕의 교지를 위조하여 해주 감영에서 옥녀를 빼낼 작전을 세웠으나, 산적 습격이후 옥녀의 생사를 알수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크게 절망한다. 이러한 소식을들은 태원은 도치(김형범 분), 천둥(쇼리 분) 등 패거리를 이끌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나서 산적들의 본거지를 습격하지만 한발 늦게 되고, 그런 가운데 옥녀는 산적들을 물리치고 가까스로 목숨은 구하지만 칼을 맞아 피를 흘리며 혼절 직전 해주 감영에 도착한다.
 
윤원형-정난정의 딸 신혜(김수연 분)와의 파혼으로 좌천당해 해주 판관으로 쫓겨나게 된 성지헌(최태준 분)과 감영 입구에서 마주치는 장면에서 22회가 마무리되며, 둘의 만남이 극에 어떠한 전환을 가져다 줄지 관심이 모아지는 MBC 창사55주년 특별기획 ‘옥중화’ 23회는 오늘 (17일) 밤 10시에 이어질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