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중국판 프듀 ‘우상연습생’, 주제곡 ‘EiEi’ M/V 공개…‘엑소(EXO) 레이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은진 기자) 중국판 프로듀스 101인 ‘우상연습생’의 첫번째 주제곡이 공개됐다.

19일 ‘우상연습생’ 측은 첫 방송을 앞두고 지난 17일 주제곡 ‘EiEi’의 뮤직비디오를 사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는 최초 공개 3시간 만에 영상 뷰수가 11만, 공식웨이보 리트윗 6만이상 도달 했다.

주제곡 ‘EiEi’는 국민 프로듀서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싶은 연습생들의 간절함은 물론 프로그램의 모티브인 “노력할수록 행운이 따른다”라는 신념을 완벽하게 표현하고 있다.

뮤직비디오에서 레이는 블랙정장을 입고 국민 프로듀서의 대표로써 100명의 연습생을 소개 하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등장하는 레이와 함께 100명의 연습생이 국민 프로듀서 눈앞에 나타난다.

맑고 투명한 목소리, 정교한 군무 등 연습생들의 전체적인 실력은 많은 팬들을 감탄케했다.
엑소(EXO) 레이 / ‘EiEi’ 뮤직비디오 영상캡처
엑소(EXO) 레이 / ‘EiEi’ 뮤직비디오 영상캡처
 
‘EiEi’ 뮤직비디오 영상캡처
‘EiEi’ 뮤직비디오 영상캡처

무대 센터에 등장한 채서곤(蔡徐坤)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많은 관심을 모았다.

그는 이미 한중 합작 오디션 ‘슈퍼 아이돌’에서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무대에서의 1분을 위해 10년의 노력이 필요하다(台上一分钟,台下十年功)”는 말처럼 연습생들이 어떤 경연을 보여 줄지 기대된다. 

‘우상연습생’은 오늘(19일) 20시(현지시간) 아이치이에서 첫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