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엑스아이디(EXID) 하니·솔지, ‘돈꽃’ OST 참여 30일 ‘Flame’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 멤버 하니와 솔지가 ‘돈꽃’ OST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니와 솔지가 함께한 MBC 주말드라마 ‘돈꽃’ OST ‘Flame’이 공개된다.
 
매력적인 보컬을 자랑하는 하니와 감미롭고 섬세한 보이스의 솔지가 만나 탄생한 ‘Flame’은 작곡가 ZigZag Note가 참여, 작사에는 강명신이 함께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하니-솔지 / 바나나컬쳐 제공
하니-솔지 / 바나나컬쳐 제공
 
특히 이번 OST는 극중 나모현(박세영)의 테마곡으로 그의 욕망과 사랑을 불꽃(Flame)에 비유한 가사가 드라마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룰 예정이다.
 
‘돈꽃’은 주인공 강필주(장혁)와 나모현, 장부천(장승조)이 돈에 지배당하는 인간 군상의 욕망과 사랑을 그리며, 밑바닥 인생에서 권력을 거머쥔 강필주를 중심으로 얽히고설킨 운명이 펼쳐진다.
 
흥미로운 전개 속 호평받고 있는 ‘돈꽃’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 2회 연속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