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핑크, 아시아투어 ‘Pink UP’의 대만 공연 성료…‘국제가수 분홍순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가 아시아투어 ‘Pink UP’의 대만 공연을 성료하며 글로벌 그룹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8일 오후(이하 현지시각) 대만 타이페이의 NTU 스포츠 센터에서 아시아 투어 ‘Pink UP’을 열고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번 대만 공연은 지난 달 23일 아시아투어 ‘Pink UP’의 시작을 알린 홍콩에서의 공연에 이은 두 번째 무대로 에이핑크는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중화권에서의 막강한 인기를 재 입증했다.
 
지난 6월 발표한 미니 6집 타이틀곡 ‘FIVE’로 공연의 포문을 연 에이핑크는 특유의 상큼함과 발랄함을 아낌없이 드러내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Fairy’, ‘Eyes’, ‘Always’, ‘Remember’, ‘별의 별’ 등의 곡으로 청순함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고, ‘My My’, ‘Mr.Chu’, ‘LUV’ 등의 히트곡 퍼레이드로 열광적인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이날 에이핑크는 현지 팬들을 위해 영화 ‘나의 소녀 시대’의 OST ‘소행운’을 중국어로 준비해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공연 말미에 에이핑크는 “팬 분들의 사랑 덕분에 작년에 이어 올해 아시아 투어에도 대만에 오게 되었습니다. 많은 응원을 보내주셔서 마지막까지 힘내서 투어를 마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라며 팬들을 향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플랜에이 ENT 제공
플랜에이 ENT 제공
 
에이핑크의 아시아투어 ‘Pink UP’ 대만 공연은 약 3000석 규모의 공연장을 현지 팬들로 가득 채우며 대성황을 이뤘다. 애플 데일리, 자유시보, 중국시보, 연합보 등 현지 주요 매체들의
뜨거운 취재 열기도 더해져 에이핑크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홍콩에 이어 대만에서의 공연까지 성황리에 마친 에이핑크는 오는 11월 4일 방콕에서 아시아 투어 ‘Pink UP’의 열기를 이어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