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춘시대2’ 박은빈, 대체불가한 연기력과 매력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박은빈이 ‘청춘시대2’를 통해 대체불가 연기력과 매력을 입증했다.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2’가 지난 7일 종영했다. 박은빈은 음주가무와 음담패설에 능한 흥 많은 오지라퍼 송지원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코믹 연기부터 혼란스러움과 죄책감에 시달리는 깊은 눈물 연기까지 극의 감정을 책임지며 박은빈은 매회 호평 받았다.
 
특히 지난 마지막회 방송에서 박은빈은 동공까지 흔들리는 섬세한 연기로 극을 이끌며 시선을 모았다. 송지원은 어린 시절 미술 선생님 한관영(여무영 분)이 문효진(최유화 분)을 성추행 했던 일을 사은회에서 밝혔다. 하지만 되려 명예훼손으로 고소를 당했고, 지원은 재판에서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가기로 마음먹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 다른 피해자를 만나게 된 지원은 그동안의 마음고생에 펑펑 울고 말았다. 자신이 틀리지 않았다는 안도감과 피해자를 향한 안타까움이 뒤섞인 복잡한 지원의 내면을 박은빈은 미세한 떨림들과 눈물 연기로 온전히 해냈다.
 
‘청춘시대2’ 박은빈 / 나무엑터스
‘청춘시대2’ 박은빈 / 나무엑터스
 
시즌1에 이어 벨에포크 하우스메이트들의 분위기메이커로 적재적소에 농담과 성대모사, 춤 등으로 시청자들을 웃게 만들었던 송지원과는 전혀 다른 사람인 것처럼 감정을 쏟아낸 박은빈의 연기력이 빛나는 순간이었다.
 
박은빈은 ‘청춘시대2’를 통해 그동안 아역부터 활동해 온 연기 내공을 보여주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라는 것을 스스로 증명했다.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박은빈의 앞으로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날개 2022-03-06 06:22:32
박은빈 배우님 연기 스팩트럼 엄청 넓으시지.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