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포티비 게임즈, 17일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결승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17일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결승이 열린다.
 
SPOTV GAMES는 Cygames Korea가 주최하고 SPOTV GAMES가 주관하는 ‘섀도우버스’ 공식 팀 토너먼트 대회, ‘SHADOWVERSE CHAMPIONSHIP KOREA(이하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의 결승을 17일(일) 오후 2시 넥슨아레나에서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정규 시즌에서는 팀 토너먼트 대회의 특성을 살린 다채로운 리더 조합이 등장해 ‘섀도우버스’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 바 있으며, 8개의 팀이 다양한 변수와 상대의 허를 찌르는 전술을 펼쳐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던 승부가 이어졌다.
 
치열했던 정규 시즌 결과, 이변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헥터대장군’과 예선전부터 우승후보로 손꼽히던 ‘섀버망령들 Vampy’가 결승에 진출해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최초 챔피언 자리를 두고 격돌한다. 우승 팀에게는 상금 1000만 원과 더불어 대만 최대 규모의 랜 파티 ‘WirForce 2017’에서 개최되는 ‘Shadowverse 한대일전’에 출전할 수 있는 출전권이 주어져 상금과 명예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스포티비 게임즈
스포티비 게임즈
 
결승에 진출한 양 팀 중 ‘헥터대장군’은 ‘위치’ 활용이 뛰어난 ‘JoJo’ 박고운 선수를 주목할 필요가 있으며, ‘섀버망령들 Vampy’는 무패의 전적을 보유한 ‘엘프안하는엘프빌런’ 이규현 선수, ‘로얄’과 ‘위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Flor’ 윤상민 선수가 에이스로 평가받고 있다.
 
누구나 무료로 현장 관람할 수 있는 ‘섀도우버스 챔피언십 코리아’ 결승은 17일 오후 2시에 5전 3선승으로 개최되며, 현장에서 진행하는 특별 이벤트존은 경기 시작 2시간 전인 오후 12시부터 경기 시작 전까지 만나볼 수 있다. 특별 이벤트존에서는 대형 치어풀 및 일러스트 전시존 운영과 유명 코스튬 플레이어 초청으로 현장 관람객에게 ‘섀도우버스’ 게임 속으로 직접 들어간 듯한 색다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MD샵에서는 기존에 구매하기 어려웠던 특별한 ‘섀도우버스’ 굿즈를 판매해 팬들에게 특별한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