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팩트체크] 대원교통 건대 240번 버스기사 아이 엄마 왜 안내려 줬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하나 기자) 서울시 버스정책과 운행관리팀에 문의한 결과 대원교통 240번 기사가 아이 엄마를 내려주지 않은 이유는 안전 상의 문제 때문이었다.
 
서울시 버스정책과 운행관리팀 관계자에 따르면 “CCTV를 10번 확인했다. 확인해보니 퇴근 시간 차량이 붐비는 상태에서 아이 3명 어른 7명 총 10명이 내렸다.
 
대원교통 240번 버스기사는 승객들이 내리는 것을 확인한 뒤 출발했다.
 
버스가 2차선 진입 후 뒤늦게 아이 엄마가 아이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된 것 같다. 아이 엄마가 그 즉시 내려달라고 했지만 이미 2차선에 진입해서 중간에 내려주기 힘든 상태라 파악한 기사는 그 다음 역에서 아이엄마를 내려줬다.
 

대원교통 240번 버스 / 온라인 커뮤니티
대원교통 240번 버스 / 온라인 커뮤니티
 
건대역과 건대사거리역간 거리가 43초 정도 걸리는 거리기 때문에 가까운 거리라 생각해 건대사거리역에 빨리 내려주는게 낫겠다고 생각한 것으로 파악된다”고 전했다.
 
한 매체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기사가 되려 큰 소리로 고함을 치며 욕설을 한 것으로 보도했으나 서울시 관계자는 “욕설은 없었다”고 말했다.
 
혹시 범칙금 때문에 하차해 줄 수 없었던 것이냐는 질문에 “그것은 아니고 CCTV로 10번 확인했는데 내려주기 힘든 상황이었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