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채은 주연의 이마트 웹드라마 ‘나의 소중한 세계’ 화제…‘광고 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정희채 기자) 이채은이 출연한 이마트 웹드라마 광고 ‘나의 소중한 세계’가 화제다.
 
이채은, 전석호 주연의 ‘나의 소중한 세계’는 평범한 삶을 꿈꾸는 맞벌이 부부에 관한 이야기로 일상에 지친 아내와 그런 아내를 애틋하게 생각하면서도 조금은 철이 없는 남편의 모습이 감동과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이채은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사랑스러운 비쥬얼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채은 / ‘나의 소중한 세계’ 클로버 컴퍼니
이채은 / ‘나의 소중한 세계’ 클로버 컴퍼니
 
‘나의 소중한 세계’는 공개 이후 TV CF 사이트에서 국내 광고 크리에이티브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재미적 요소와 완성도 그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다는 평. 또한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조회 수 190만 여건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72초TV 감성드라마 ‘오구실’ 시리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채은은 이번 ‘이마트’ 광고뿐만 아니라 최근 드라마 ‘쌈, 마이웨이’, ‘낭만닥터 김사부’, 영화 ‘오피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18일 열리는 ‘서울 웹페스트 2017’에서 ‘오구실3’로 여자배우 주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되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 다채로운 매력의 소유자 이채은 배우의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