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서유기4’, 최고 1분 7.3% 기록…‘영화 속 명대사 맞추기 게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소다은 기자) ‘신서유기4’가 또다시 시청률 1위를 차지했다.
 
TNMS (전국 3200가구에 거주하는 약 9천명 대상) 시청률 조사 결과에 따르면 tvN ‘신서유기4’가 8월 8일 9회차 전국 시청률 (이하 유료가입 기준) 5.9%, 최고 1분 시청률 7.3%로 JTBC ‘뭉쳐야 뜬다’ 시청률 5.6%를 이기며 또 한번 비지상파 시청률1위를 차지 했다.
 
‘신서유기4’ / tvN ‘신서유기4’ 화면 캡처
‘신서유기4’ / tvN ‘신서유기4’ 화면 캡처
 
이로서 ‘신서유기4’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시청자들을 TV 앞에 모이게 하는 강력한 힘을 발휘하며 지금까지 비지상파 1위 총6 번,  7월 18일 6회차 방송 이후  4주 연속 비지상파 1위를 하고 있다
 
이날 ‘신서유기4’ 최고 1분 인기 장면은 큰 웃음을 선사했던 ‘영화 속 명대사 맞추기’ 퀴즈 게임에서 송민호가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이라고 정답을 맞췄다.
 
이에 은지원이 누가 힌트를 줬냐고 반칙을 의심하고 규현은 자신은 아니라며 강력하게 결백을 주장하는 장면으로 최고의 1분 (22시 48분) 시청률 7.3%을 기록했다.
 
한편, ‘신서유기4’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