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사무엘-엑소-용국&시현-JJ프로젝트, 쟁쟁한 라인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다솜 기자) 3일 ‘엠카운트다운’ 다채로운 데뷔, 컴백 무대 쏟아진다.
 
3일 저녁 6시에 생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다채로운 컴백 무대와 데뷔 무대가 준비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net ‘엠카운트다운’
Mnet ‘엠카운트다운’
 
먼저 파워업 된 청순함을 선보일 여자친구는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컴백한다. ‘귀를 기울이면’은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믿음과 사랑이 넘치는 마음을 표현한 미디엄 댄스 곡이다. 멤버들은 여자친구의 트레이드마크인 파워풀하고도 청순한 칼군무와 청량한 음색으로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또 GOT7의 JB, 진영이 선보이는 JJ프로젝트의 타이틀곡 ‘내일, 오늘’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내일, 오늘’은 두 멤버가 박진영과 함께 만든 곡으로, 팝과 얼터너티브 록, 힙합요소가 결합된 서정적이면서도 밝은 감성의 곡이다. 이번 무대를 통해 고민 많은 요즘 청춘들의 삶을 노래하며 공감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오늘 방송에서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1-시즌2’ 출신 멤버들이 속해 있는 그룹들이 대거 데뷔, 컴백 무대를 갖는다. 시즌2에서 탄탄한 실력과 상큼한 외모로 많은 인기를 얻은 사무엘은, 그의 나이인 열여섯에서 힌트를 얻어 탄생한 타이틀곡 ‘Sixteen’으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이어 김용국과 김시현은 용국&시현으로 데뷔한다. 타이틀곡 ‘the.the.the’는 자꾸만 끌리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두 사람의 몽환적인 소년미를 극대화시킬 예정이다. 또한 유회승이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엔플라잉은, 데뷔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한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펑키한 분위기가 선보인다.
 
또 타이틀곡 ‘어디야?’로 컴백하는 CLC에는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권은빈이 속해 있다. ‘어디야?’는 시간이 지나 처음과 달라진 남자친구에 대한 서운함에 투정 섞인 마음을 전하는 가사를 담은 80년대 후반 신스 팝 장르의 곡. 멤버들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청순한 매력을 선보이는 무대가 될 전망이다.
 
이 밖에도 오늘 엠카운트다운에는 EXO, 레이나, 터보, 나인뮤지스, 라붐, 드림캐쳐, KARD, 천단비, 마이틴 등이 출연해 풍성한 무대를 만들어갈 예정이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