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엑소(EXO) 前 멤버 타오, SM에 패소…‘청구’ 모조리 기각 (공식입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SM엔터테인먼트 측이 타오와의 전속계약 무효 소송에서 승소했다.
 
28일 오후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타오가 전속계약 무효 소송에서 패소했음을 알렸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017년 4월 28일 서울중앙지방법원은 그룹 엑소의 멤버인 타오가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부존재확인의 소에서 원고(타오)의 패소 판결을 내렸다. 따라서 타오의 청구는 전부 기각되었다”고 전했다.
 

타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타오 / 톱스타뉴스포토뱅크
 
한편 엑소의 전 멤버 타오는 지난 2015년 8월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무효 소송을 제기했다.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17년 4월 28일 서울중앙지방법원은 그룹 엑소의 멤버인 타오가 SM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부존재확인의 소에서 원고(타오)의 패소 판결을 내렸습니다. 따라서 타오의 청구는 전부 기각되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는 한류와 한국 문화산업 글로벌화의 선두주자로서 금번 재판부의 판결을 환영하며, 앞으로 중국 및 아시아 시장에서 더욱 활발히 비즈니스를 펼쳐 나가겠습니다. 아울러 금번 판결을 바탕으로 연예산업 전반에 계약과 신의를 지키는 공정한 관행이 널리 정착되기를 바라며, 한국과 중국 및 아시아의 연예산업이 좀 더 투명한 발전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