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도서관 내 옆자리에 앉았으면 하는 여자★…‘우주소녀 보나-트와이스(TWICE) 다현-아이틴걸즈 김도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찬혁 기자)  
 
우주소녀 보나-트와이스(TWICE) 다현-아이틴걸즈 김도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주소녀 보나-트와이스(TWICE) 다현-아이틴걸즈 김도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조용한 도서관, 모두들 공부에 한창이다. 쏟아지는 졸음을 쫓아내려 해보지만 효과가 없다.
 
그때, 돌아본 옆자리. 누가 있었으면 좋을까?
 
 
우주소녀(WJSN) 보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우주소녀(WJSN) 보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 저에게는 보나님뿐. 우주소녀(WJSN) 보나
 
보나는 우주소녀(WJSN)에서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리드댄서도 맡고 있다.
 
보나는 새침해 보이는 외모와 달리 애교섞인 대구 사투리를 구사하는 반전매력을 보여준다. 무대 위에서도 매력을 발산하며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 소녀이다.
 
무표정일 때는 시크한 느낌으로 차도녀 비슷한 인상이지만 웃을 때는 따뜻하고 맑은 이미지를 가진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다. 도서관 옆자리에 보나가 있으면 긴장해서라도 열심히 공부하지 않을까.
 
 
트와이스(TWICE) 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트와이스(TWICE) 다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2. 두부둥이 트와이스(TWICE) 다현이와 함께라면 도서관 공부 문제없어!
 
다현은 트와이스(TWICE)에서 리드래퍼이자 서브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다.
 
트와이스 내에서도 넘치는 비글미로 팬 조련 담당이자 덕후를 끌어모으는 흥요미를 담당한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다현은 애교를 잘 못 한다. 인터뷰 도중 애교를 요구하자 “못하겠떠”라고 앓는 소리를 내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괜찮다. 다현의 귀여운 비주얼과 깨방정 터지는 모습으로 충분히 도서관의 분위기를 전환 시킬 수 있을 것이다.
 
 
아이틴걸즈(iTeen Girls) 도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틴걸즈(iTeen Girls) 도연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3. 윽.. 심장아파 그래도 공부해야지. 아이틴걸즈(iTeen Girls) 도연
 
김도연은 올 중순 데뷔를 앞둔 아이틴걸즈(iTeen Girls)의 멤버이자 해체한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I.O.I)의 멤버이다.
 
도연은 도회적이고 날카로운 얼굴과 173cm의 장신을 가지고 있어  패션 모델 같은 느낌을 준다.
 
차갑고 도도한 외모와는 달리 가장 상남자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 또한 쾌활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모델 빰치는 외모와 상남자 같은 성격. 도서관에서 고개를 돌리면 미모 때문에라도 집중하게 될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최고 미녀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