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민호, 자연 다큐멘터리 ‘DMZ, 더 와일드’ 프리젠터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이민호가 국내 최초로 자연다큐멘터리 프리젠터로 나선다. 
 
이민호는 4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UHD 개국특집 MBC 스페셜 ‘DMZ, 더 와일드’에 프리젠터로 참여했다.
 
‘DMZ, 더 와일드’는 반백년이 넘도록 인간의 출입을 허하지 않은 미지의 세계이자 지구상 최대의 온대 원시림 DMZ의 민낯을 공개하는 야심찬 다큐멘터리로 ‘아마존의 눈물’, ‘남극의 눈물’ 제작팀과 아시아 스타를 넘어 명실상부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이민호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화제다.
 
 
이민호 / MYM 엔터테인먼트
이민호 / MYM 엔터테인먼트
 
 
 
이민호 / MYM 엔터테인먼트
이민호 / MYM 엔터테인먼트
 
프리젠터는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며 소개 원고를 입히는 단순 내레이터를 넘어 직접 다큐멘터리 촬영 현장에서 핵심 정보를 전달하는 역할로 이민호가 프리젠터로 나서는 것은 데뷔 이후 처음이며 프리젠터를 도입한 형식 역시 국내 자연다큐멘터리 사상 최초의 일이다.
 
이민호는 세계 유일의 비무장지대이자 이제껏 세상에 드러난 적 없는 DMZ의 생태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려는 ‘DMZ, 더 와일드’의 제작 취지에 공감해 재능 기부로 동참했다. 이 같은 행보는 데뷔 이후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며 직접 기부 플랫폼까지 만들어 자신의 글로벌 영향력을 보다 의미 있는 활동에 사용해왔던 이민호의 일관된 가치관이 반영된 참여라고 할 수 있다.
 
2015년 10월부터 2017년 3월까지 장장 1년 5개월간 이어진 촬영 기간 전반에 걸쳐 이민호가 함께 했다. 드라마, 광고 촬영 및 해외 프로모션 일정 등 바쁜 스케줄 틈틈이 제작진과 소통하며 현장에 동참했다.
 
이민호는 영하 30도에 육박하는 추위를 견디며 잠복하는가 하면 예측할 수 없는 야생의 위험 속에서도 촬영에 대한 남다른 열의를 드러내는 등 제작진과 함께 동고동락하며 DMZ의 민낯을 보다 생생하게 소개하기 위해 노력했다.
 
한편, DMZ의 실상은4월 3일 밤 11시 10분 MBC ‘DMZ, 더 와일드’ 프롤로그편에서 첫 공개되며 6월 UHD 개국에 맞춰 본편을 방송 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