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무쌍 눈매가 매력적인 아이돌…‘블락비(Block B) 지코-엑소(EXO) 백현-방탄소년단(BTS) 지민-아이콘(iKON) 바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블락비(Block B) 지코-엑소(EXO) 백현-방탄소년단(BTS) 지민-아이콘(iKON) 바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블락비(Block B) 지코-엑소(EXO) 백현-방탄소년단(BTS) 지민-아이콘(iKON) 바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무쌍 눈매에 몽환적인 매력을 뽐내는 남자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있다.
 
‘블락비(Block B) 지코-엑소(EXO) 백현-방탄소년단(BTS) 지민-아이콘(iKON) 바비’가 그 주인공들이다. 이들은 취향저격하는 비주얼로 소녀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지금부터 이들에 대해 알아보자.
 
 
블락비(Block B) 지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블락비(Block B) 지코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블락비(Block B) 지코.
 
블락비(Block B)에서 출충한 프로듀싱 실력과 뛰어난 랩 실력을 자랑하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지코는 무쌍커플이 매력적인 아이돌 중 가장 먼저 떠오르는 스타다.
 
지코는 무쌍 눈매에 유니크한 패션 스타일로 소녀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으며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로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로서 자리매김했다.
 
한편, 블락비(Block B)는 2011년 ‘그대로 멈춰라’로 가요계에 데뷔 했으며 이후 ‘난리 나’, ‘’눈감아줄께’, ‘Very Good’, ‘HER’, ‘토이’, ‘YESTERDAY’등을 발표하며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엑소(EXO)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백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엑소(EXO) 백현.
 
엑소(EXO)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는 백현은 가수 활동과 연기 활동을 병행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재치 있는 입담과 소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외모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다. 새하얀 피부와 딱 벌어진 어깨는 그의 매력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 주고 있다.
 
한편, 엑소(EXO)는 일본 오리콘 위클리 차트 3개 부문 1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BTS) 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지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방탄소년단(BTS) 지민.
 
방탄소년단(BTS)에서 리드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 지민은 무대 위에서 표출하는 특유의 몽환적인 표정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고있다.
 
무쌍 눈매는 그가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게 만들어준다.
 
한편, 방탄소년단(BTS)은 ‘상남자’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1억 뷰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아이콘(iKON) 바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콘(iKON) 바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콘(iKON) 바비.
 
아이콘(iKON)에서 독보적인 랩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바비는 대표적인 무쌍돌 중 한 명이다.
 
바비는 지난 2014년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해 대한민국 최고 랩퍼로서 인정을 받은 바 있다.
 
한편, 바비는 지난 해 위너(WINNER) 송민호와 함께 MOBB으로 활동하며 ‘붐벼’, ‘빨리 전화해’ 등 히트를 기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