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신민아, 봄 나들이 패션…‘우아하고 럭셔리하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신민아의 봄 나들이 패션이 화제다.
 
한층 따뜻해진 날씨와 함께 벚꽃놀이, 근교 여행 등 야외 나들이가 기다려지는 봄이 다가왔다. 나들이를 기다리는 여성들은 자신의 개성은 물론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패션 또한 절대 놓칠 수 없기 마련. 이에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으로 사랑 받는 배우 신민아가 우아하고 럭셔리한 봄 나들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광고 속 신민아처럼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체인 미니백을 선택해 사랑스러운 포인트를 더해보자. 화려한 심플한 사각 형태에 티아라를 더한 퀼팅백은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더해줄 것이다. 좀 더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핑크나 레드 컬러의 핸드백을 선택하자. 고급스러운 퀼팅 포인트와 활짝 피어난 꽃을 연상되게 하는 컬러감은 스타일링에 생기발랄한 느낌을 더해줄 것이다.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또 수납 공간이 넉넉한 가방을 선호한다면 화제작 ‘내일 그대와’ 속 신민아 가방으로 우아함과 실용성 둘 다 잡아보자. 우아한 화이트 컬러에 내추럴한 엠보가 돋보이는 스퀘어백은 여성스러운 스타일부터 캐주얼한 패션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다. 트렌디한 느낌을 더하고 싶다면 미니멀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핸드백은 어떨까? 고급스러운 투톤 컬러는 패션지수를 높여주고 시크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자아내 데일리백으로도 손색없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봄 나들이를 갈 때는 잘 고른 핸드백이면 멋스러운 나들이룩을 완성할 수 있다”며  “손이 가벼울 수 있도록 어깨에 맬 수 있는 숄더백이나 토트, 크로스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한편 신민아가 제안하는 미리 준비하는 봄 스타일링 속 핸드백은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제품으로, 전국 매장 및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다.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신민아 / 제이에스티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