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추리의 여왕’ 2차 티저 포스터 공개…‘긴박한 분위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표미내 기자) 강렬하고 감각적인 ‘추리의 여왕’의 2차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4월 5일 첫 방송 될 KBS2 새 수목드라마 ‘추리의 여왕’ 측은 15일 강렬한 레드톤의 2차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정통 추리장르물의 귀환을 애타게 기다려 왔던 시청자들의 심박수를 상승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 된 2차 티저포스터는 매혹적이고 정열적인 붉은 색감으로 강렬한 첫인상을 남긴다.  
 
 
‘추리의 여왕’ 2차 티저 포스터 / 추리의여왕문전사, 에이스토리
‘추리의 여왕’ 2차 티저 포스터 / 추리의여왕문전사, 에이스토리
 
이와 함께 마약반의 에이스 형사 완승(권상우 분)과 그와 함께 미궁에 빠진 사건을 해결해 나갈 추리퀸 설옥(최강희 분)의 감각적인 캐릭터 대비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또 한번 사로 잡고 있다.
 
특히 짙은 어둠 속에서 날카로운 눈빛을 발산하고 있는 권상우의 뜨거운 카리스마와 미스터리한 여인으로 변신한 최강희의 비밀스러운 손 동작 등 두 캐릭터의 특징을 절묘하게 포착했다.
 
티저 이미지는 본능적인 직감과 이성적인 추리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균형을 이루며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두 인물 간의 긴박한 공조수사를 암시하고 있다.
 
무엇보다 “2017.04.05_PM 10:00”라는 첫 방송을 예고하는 붉은색의 타이틀 카피는 마치 카운트다운을 하듯 앞으로 이들이 펼쳐갈 환상의 콤비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고조 시키고 있다.
 
한편, ‘추리의 여왕’은 ‘김과장’ 후속으로 4월 5일 밤 10시 KBS2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