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JYP에 봄과 함께 찾아온 핑크빛 기운…‘연애 금지령 무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봄이 되자 JYP에도 핑크빛 기운이 찾아와 발 빠르게 봄이 왔음을 알리고 있다.

앞서 유출된 걸그룹 트와이스(TWICE) 미나와 보이그룹 갓세븐(GOT7) 뱀뱀이 다정한 모습으로 침대에서 촬영한 듯한 사진에 네티즌들이 “너무 다정하다”며 제기한 열애설이 불거진 것으로, 13일 JYP 엔터테인먼트는 “그냥 격의없이 찍은 사진”이라며 “두 사람은 단순 회사 동료일 뿐”이라고 밝히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허나 열애설이 끊이지 않고 있는 JYP의 아티스트들에 네티즌 사이에서 다시금 “3년까지는 연애하지 말라”는 ‘JYP 연애금지령’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박진영이 내린 ‘JYP 연애금지령’을 무색하게 만들었던 아티스트들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과거 박진영은 직접 ‘연애금지령’에 대해서 “데뷔하고 3년까지는 연애하지 말고 친구도 만나지 말고 그냥 연습에만 미쳐서 살라고 말한다”며 “3년 지나서 자리 잡은 친구들에게 연애금지가 없단 얘기”라고 밝힌 바 있다.
 
 
 
이민호-미쓰에이(miss A) 수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민호-미쓰에이(miss A) 수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난 2015년 3월 수지와 이민호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둘은 열애설 보도가 났을 당시 “1개월 째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열애를 발 빠르게 인정했다.
 
열애 인정으로 둘은 대한민국 연예계를 대표하는 공식 톱스타 커플이 됐고, 배우와 가수로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한류스타로 자리매김한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는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하지만 지난해 8월 1일 둘의 결벌설이 돌기 시작했고, 이에 이민호 소속사 MYM 엔터테인먼트는 “결별설은 사실무근이다. 잘 만나고 있다고 한다”고 전했으며,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역시 “수지에게 확인했다. 두 사람은 잘 만나고 있다고 한다”며 이를 적극 부인했다.
  
 
 
빅뱅(BIGBANG) 태양-민효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빅뱅(BIGBANG) 태양-민효린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난 2015년 6월부터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민효린-태양 커플.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은 한국뿐 아니라 일본과 미국 등 해외에서도 여러 번 포착돼왔다.
 
당시 민효린, 태양의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이라고 공식 인정하며 “예쁘게 교제하고 있으니 지켜봐 달라”며 둘의 열애를 쿨하게 인정했다.
 
태양과 민효린은  태양의 솔로곡 ‘새벽 한 시’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주로 지인들과 함께 식사 자리를 갖거나 카페나 옷가게 등에서 시간을 보냈다.
 
또한 민효린은 태양을 응원하기 위해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빅뱅 콘서트에 참석해 사랑을 과시하기도 했다. 둘은 3년 째 예쁜 연애를 이어가고 있다.
  
  
정진운-예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정진운-예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난해 9월 21일 원더걸스 예은과 정진운이 열애를 인정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두 사람은 2년 넘게 사랑을 키워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긴 시간 JYP안에서 연습생 생활부터 활동을 함께했던 두 사람이 친구에서 연인으로 자연스럽게 발전한 것.
 
예은과 정진운 측은 “예은은 정진운과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음악적인 교류를 통해 각별한 친분을 이어왔다”며 “음악이라는 공통 분모를 가지고 있던 두 사람은 2014년 초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진운 군이 미스틱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를 옮긴 현재까지도 예쁜 사랑을 이어오고 있다”고 밝혔다.
 
또 정진운이 JYP엔터테인먼트를 떠나 미스틱을 택한 후에도 두 사람이 관계를 유지할 수 있었던 건 음악이라는 공통분모 덕분인 것으로 알려졌다. 예은과 정진운 측은 “두 사람은 현재도 서로의 음악에 대한 아낌없는 조언과 배려, 지원을 통해 뮤지션 커플로서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예은과 정진운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고 응원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린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지소울-미쓰에이(miss A) 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소울-미쓰에이(miss A) 민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지난해 11월 7일 미쓰에이(miss A) 민과 지소울이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오다 최근 서로 좋아하는 감정을 알아 연인으로 자연스럽게 발전했으나 지난 8일 결별을 인정했다.
 
민과 지소울의 소속사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민과 지소울이 현재 교제 중인 것이 맞다. 둘은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서로에게 의지하며 친한 사이로 지냈다”며 “최근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연애를 시작했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허나 지난 8일 불거진 지소울의 군입대 소식과 함께 불궈진 결별설에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은 최근 결별했다”고 밝혀 네티즌들의 아쉬움을 산 바 있다.
 
  
트와이스(TWICE) 미나-갓세븐(GOT7) 뱀뱀 /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
트와이스(TWICE) 미나-갓세븐(GOT7) 뱀뱀 /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
갓세븐(GOT7) 뱀뱀-트와이스(TWICE) 미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갓세븐(GOT7) 뱀뱀-트와이스(TWICE) 미나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그리고 오늘(13)일 트와이스(TWICE) 미나와 갓세븐(GOT7) 뱀뱀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중국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출된 사진으로 열애설이 제기됐다. 사진 속 둘은 다정하게 침대 위로 추정되는 곳에 엎드려 미소를 지었으며, 장난스럽게 얼굴에 낙서를 하기도 해 이를 본 네티즌들이 열애설을 제기한 것.
 
이에 13일 JYP 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냥 격의없이 찍은 사진”이라며, “두 사람은 단순한 회사 동료”라고 밝혀 열애설을 부인했다.
 
더불어 “이에 관해 아티스트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사안에 대해서는 엄정하게 대처하겠다”고 덧붙이며 강경하게 대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투표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