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라톤 대회서 쓰러진 친구 안고 결승선 통과하는 소년 화제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쓰러진 친구를 들어 올려 결승선을 통과하는 10살 소년의 모습이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8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텔레그래프는 영국 그림즈비(Grimsby) 지역에서 열린 전국 마라톤대회 초등부 경기에서 포착된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같은 반 친구를 두 팔로 끌어안고 천천히 결승선으로 향하는 한 소년의 모습이 보인다.
 
소년은 다른 경쟁자 친구들이 결승선을 향해 열심히 뛰어가는 데도 아랑곳하지 않고 오직 친구만을 바라보고 있다. 마라톤 경기에서 쓰러진 친구를 걱정하는 것이다.
 

Grimsby Telegraph / Grimsby Telegraph
Grimsby Telegraph / Grimsby Telegraph
 
사진 속 주인공인 단짝 친구 라일리 왓슨(Riley Watson, 10)과 줄리앙 오투(Julian Otu, 10)는 함께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선두로 달리고 있었다.그러던 중 라일리는 결승선을 통과하기 약 20m 전 다리에 쥐가 나 쓰러지고 말았다.
 
줄리앙은 홀로 결승선을 향해 갈 수 없어 다시 뒤로 돌아가 라일리를 끌어안고 동시에 결승선을 통과했다.
 
소년은 “우승을 하려고 참가한 것이 아니다. 단지 마라톤에서 라일리와 함께 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그런 라일리를 두고 혼자 결승선을 밟을 수 없었다”고 진한 우정을 표했다.
 
한편 이를 지켜본 앨러턴 초등학교장 아만다 터너(Amanda Turner)는 “줄리앙은 진정한 스포츠맨십과 우정이 무엇인지 행동으로 보여준 학생”이라며 “사진 속 줄리앙의 뒷모습은 세상 그 누구보다 멋지다”라고 말했다.


Tag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