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멜로디데이(MelodyDay), 술게임 소개 “건전하고 재미있는 OT시즌 희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소윤 기자) 멜로디데이(MelodyDay)가 ‘신입생 OT 추천 3대 게임’ 영상을 소개했다.
 
최근 멜로디데이(MelodyDay)는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 등지에 ‘신입생 필수장착 게임 배우기’ 라는 제목의 자체 제작 동영상 3편을 순차적으로 게재했다.
 
영상 속 멜로디데이(MelodyDay)는 3월 입학시즌을 맞은 새내기 청춘들을 대신해 ‘고음게임’ ‘8비트 게임’ ‘마주치는 눈빛이 게임’까지 추천 3대 OT게임을 직접 체험하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키스 온 더 립스’ 무대 위 성숙하고 시크한 멜로디데이(MelodyDay)의 이미지와는 달리 망가짐도 불사한 멜디표 ‘언니파탈’ 매력에 특히 시선이 쏠린다.
 
멤버들은 3가지 영상에서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게임이 아닌 떠오르는 대세게임을 직접 진행하며 그 방법을 전한다.
 
멜로디데이(MelodyDay) / 로엔 엔터테인먼트
멜로디데이(MelodyDay) / 로엔 엔터테인먼트
 
최근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로 180도 변신에 나선 멜로디데이(MelodyDay)는 컴백 이후 군부대를 비롯 대학행사 러브콜까지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대학생들과의 친근미를 더욱 과시하고자 이 같은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
 
멜로디데이(MelodyDay) 측은 “과한 음주 대신 즐거운 게임으로 유쾌한 오리엔테이션을 보냈으면 하는 멜로디데이(MelodyDay) 멤버들의 아이디어와 마음을 바탕으로 추천 OT 게임 영상을 만들었다”며 “건전하고 재미있는 분위기로 OT 시즌을 보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멜로디데이(MelodyDay)는 최근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로 컴백해 ‘멀티 걸그룹’ 활동을 선언하면서 멜로디데이(MelodyDay)의 재발견이란 호평을 얻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