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산된 아기사진 올렸다가 ‘악플세례’ 시달린 엄마 [토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유산의 슬픔에 잠긴 엄마에게 ‘아기 살인범’이라며 비난한 악플이 많은 이들의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지난 22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메트로는 미국 뉴멕시코 주 로즈웰 시에 사는 엄마 아만다 모리슨(Amanda Morrison, 33)의 가슴아픈 사연을 보도했다.
 
슬픔과 좌절감에 모리슨은 이미 숨을 거둔 세 쌍둥이의 마지막 사진을 촬영했고 위로받고 싶은 마음에 이 사진을 온라인에 게재했다.
 

Metro
Metro
 
하지만 매정한 일부 누리꾼들은 “아기의 사진이 너무 혐오스럽다” “아기를 죽인 살인자”라는 인격모독적인 악플을 쏟아부어 아이를 잃은 엄마의 가슴을 후벼 팠다.
 
이후 사연을 공개한 모리슨은 “악플 세례에 많은 상처를 입었지만 위로해주시는 분도 있어 다행이었다” “유산을 경험한 엄마들은 나의 슬픔과 고통을 충분히 공감해 줬다”고전했다.
 
상대방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은 원색적인 비난은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자제해야 할 행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