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차트를 달리는 남자’ 수지-한가인-김태희, ‘보험 들어주고 싶은 핫바디 스타’…순위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오는 2월 18일 스타랭킹쇼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보험 들어주고 싶은 핫바디 스타’ 순위가 공개된다.
 
이날 3위권 내에는 수지, 한가인, 김태희가 차트에 올랐다. 먼저, 최근 활발한 솔로 가수 활동 중인 수지가 1,2,3위 후보에 올랐다. 그녀는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반달눈으로 성형외과 의사들이 뽑은 ‘눈이 예쁜 여자 아이돌’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수지는 눈빛 하나로 팬들을 조련하는 눈빛 조련의 고단수라고 한다.
 

‘차트를 달리는 남자’ 이상민-조우종 / KBS 조이 ‘차트를 달리는 남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 이상민-조우종 / KBS 조이 ‘차트를 달리는 남자’
 
한국판 올리비아 핫세로 불리는 이기적인 콧대의 소유자 한가인도 후보에 올랐다. 그는 코 기둥과 코끝이 이루는 각도가 45도인 명품 코의 소유자다. 엑소 백현은 여성들의 워너비인 그녀의 예쁜 코를 언급하며 이상형으로 지목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후보에 오른 절세미인 김태희는 남편 비마저 사로잡은 10억 가치의 V라인을 가진 주인공으로, 핫바디 스타 순위에 올랐다.
 
한편, 비단결 머릿결의 소유자 전지현도 순위에 올랐다. 특히 전지현은 무려 11년 동안 12편의 샴푸 광고를 찍은 샴푸의 요정이다. 그녀는 묶지 않은 긴 생머리를 고수해오며 청순의 기준이 되고 있다. 샴푸의 요정 전지현은 아쉽게도 1, 2, 3위 후보에는 들지 못했다.
 
이 외에 ‘보험 들어주고 싶은 핫바디 스타’ 순위에는 강소라, 이동욱, 강민경, 이하늬, 경리, 민아 등이 순위에 올랐다.
 
KBS JOY 스타 랭킹쇼 ‘차트를 달리는 남자’ ‘보험 들어주고 싶은 핫바디 스타’ 순위는 2월 18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배우'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