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설현, 두근두근 설레는 눈맞춤 화보 공개…‘신비롭고 묘한 눈빛’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덕 기자) 설현이 세상 가장 짜릿한 눈맞춤을 선사했다.
 
설현은 2월 16일 발간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 화보에서 사랑의 감정에 따라 광채와 깊이가 달라지는 오묘한 눈빛 화보를 공개했다. 차분하게 카메라 렌즈를 응시하거나 밝은 미소로 웃음 짓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눈빛이다.
 
극도의 클로즈업에서도 티 한 점 없이 맑은 눈동자는 기분 좋은 건강미를 발산했다. 설현은 화사하고 발랄한 브라운 눈빛 vs 신비롭고 묘한 그레이 눈빛으로 눈동자 색을 달리해 화보의 컨셉트를 표현했다. 
 

설현 / 하이컷
설현 / 하이컷
 
햇살처럼 반짝이는 브라운 눈빛은 사랑이 시작될 때 느껴지는 설렘과 기다림, 두근거림 등을 보여줬고, 차분하고 성숙한 그레이 눈빛은 완성된 사랑의 당당함과 자신감, 깊어진 감정 등을 나타냈다.
 
한편 설현의 화보는 2월 16일 발간된 ‘하이컷’ 192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또 21일 발행되는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디지털 하이컷’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설현 / 하이컷
설현 / 하이컷
 
설현 / 하이컷
설현 / 하이컷
 


Tag
#설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