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키 차이 낭낭한 걸그룹 투샷 열전…‘에이핑크 정은지 오하영-여자친구 유주-은하-아이오아이 김도연-최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 오하영-정은지-여자친구 은하-유주-아이오아이 김도연-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 오하영-정은지-여자친구 은하-유주-아이오아이 김도연-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키 차이 낭낭한 걸그룹들의 투샷을 모아봤다.
 
그 주인공은 에이핑크(APINK) 오하영-정은지, 여자친구(GFRIEND) 은하-유주, 아이오아이(I.O.I) 김도연-최유정이다.
 
에이핑크(APINK) 오하영-정은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APINK) 오하영-정은지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키로는 언니 식별 불가, 에이핑크 정은지 오하영’
 
2016년 1월 21일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 3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포토월에 에이핑크(APINK) 오하영과 정은지가 참석한 모습이다.
 
에이핑크(APINK)에서 오하영은 막내라인이지만 팀 내 최장신을 맡고 있으며 정은지는 언니라인이지만 리더 박초롱과 함께 단신 라인을 맡고 있다. 이에 두 사람의 투샷은 독특한 언니 동생 케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여자친구(GFRIEND) 은하-유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여자친구(GFRIEND) 은하-유주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둘 중 누가 더 생일이 빠를까요, 여자친구 은하-유주’
 
2016년 3월 1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여자친구(GFRIEND) 은하, 유주가 참석한 모습이다.
 
여자친구(GFRIEND) 은하, 유주는 같은 1997년생으로서 ‘97라인’을 형성하고 있는 걸그룹 멤버다. 하지만 은하는 팀 내 대표 단신라인이며 유주는 장신이 많은 여자친구(GFRIEND)에서도 대표적인 장신 중 한 명이기에 두 사람의 투샷은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한편, 생일로는 5월 30일생인 은하가 10월 4일생인 유주보다 빠르다.
 
아이오아이(I.O.I) 김도연-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아이오아이(I.O.I) 김도연-최유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도댕 키 차이가 낭낭한댕, 아이오아이 김도연, 최유정’
 
2월 14일 인천광역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아이오아이(I.O.I) 김도연과 최유정이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출국하고 있는 모습이다.
 
아이오아이(I.O.I) 김도연-최유정은 같은 소속사이자 실제 친구인 것으로 유명한 99년생 동갑 여자아이돌들이다. 프로젝트그룹 아이오아이(I.O.I)로도 함께 했으며 소속사의 새 걸그룹에서도 함께 할 예정인 두 사람의 키 차이는 팬들 사이에서 유명하다. 앞서 여자친구(GFRIEND)의 사례와 마찬가지로 단신인 최유정이 11월 12일생으로 장신에 12월 4일생인 김도연보다 생일이 빠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