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사임당’ 오윤아, 사임당과 숙명의 라이벌…스틸 첫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호영 기자) ‘사임당, 빛의 일기’ 오윤아가 압도적인 카리스마의 팜므파탈로 돌아온다.
 
SBS 수목 스페셜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측은 12일 오윤아의 촬영 스틸컷을 첫 공개했다.
 
오윤아는 극중 이영애가 연기하는 사임당의 숙명의 라이벌 휘음당으로 분해 갈등을 고조시키며 긴장감을 유발할 예정이다. 휘음당은 사임당이 되고 싶었고, 사임당을 넘어설 수 있으리라 믿었던 야망의 화신이자 조선판 팜므파탈이다. 
 

‘사임당’ 오윤아 / 그룹에이트-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사임당’ 오윤아 / 그룹에이트-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어린 시절 이겸을 남몰래 짝사랑했지만 비천한 신분의 한계와 사임당의 그늘에 늘 가려져 있었고 사임당과 이겸의 운명을 뒤흔드는 사건에 휘말리며 질투와 야망의 화신이 된 인물.
 
강릉 주막집 딸이었던 과거를 세탁하고 재색을 겸비한 사대부가의 안주인으로 살며 한양 명문가 부인들 사이에 여왕으로 군림하던 휘음당의 눈앞에 천재 예술가 사임당이 다시 나타나면서 질투심으로 온갖 악행을 저지르게 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팜므파탈로 변신한 오윤아는 압도적인 존재감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사임당’은 ‘푸른바다의 전설’ 후속으로 SBS 수목 황금 라인업을 이어간다. 오는 26일 목요일 밤 10시 SBS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