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랑’ 박형식, 고아라 향한 직진 본능… ‘드디어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화랑(花郞)’ 박형식의 직진 본능, 이제부터 시작이다.
 
KBS 2TV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연출 윤성식/극본 박은영/제작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이 방송 2회만에 화제작 반열에 올라섰다. 밝고 유쾌한 면은 물론, 뒤에 숨겨진 묵직한 이야기까지 보여주며 ‘기대이상’이라는 호평을 이끌어낸 것. 그 중심에는 ‘청춘’이라는 이름으로 함께 모인 캐릭터와 배우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매력이 한 몫 톡톡히 하고 있다.
 
‘화랑’에는 각양각색 다른 빛깔의 7인7색 청춘들이 등장한다. 각자 품은 사연도, 가진 매력도 다른 이들이 그려나갈 눈부신 ‘청춘’의 이야기는 상상만으로도 특별한 재미를 기대하게 한다. 물론 ‘화랑’에는 청춘을 성장시키는 묘약 ‘사랑’ 이야기도 있다.
 
‘화랑’에는 다양한 사랑 이야기가 존재한다. 그 중에서도 박서준(무명/선우 역), 고아라(아로 역), 박형식(삼맥종 역)이 그려낼 삼각 로맨스는 안방극장에 핑크빛 설렘과 애틋한 두근거림을 선사할 전망. 특히 고아라를 향한 박형식의 ‘직진남’ 면모는 방송 전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았던 바. 그리고 이 같은 박형식의 직진 본능은 바로 오늘(27일) 방송되는 3회부터 시작된다.
 
‘화랑’ 박형식-고아라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화랑’ 박형식-고아라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12월 26일 ‘화랑’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에는 직접 아로를 찾아간 삼맥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아로는 갑작스럽게 나타난 삼맥종 때문에 놀란 듯 두 눈을 동그랗게 뜬 채 그를 바라보고 있다. 그러나 삼맥종은 아로의 앞에 한 걸음 더 바짝 다가선 것으로 보인다. 뿐만 아니라, 아로의 집 평상 위에 다리를 쭉 뻗고 누워 아로를 더욱 놀라게 했다. 제대로 직진남인 것이다.
 
앞서 방송된 ‘화랑’ 1, 2회에서 삼맥종은 낯선 여인 아로로 인해 편안히 잠들었다. 얼굴 없는 왕으로, 늘 자객의 살해위협에 시달리느라 쉽사리 잠들지 못하던 삼맥종이 야설꾼 아로의 이야기를 듣고 자신도 모르게 잠이든 것. 이에 삼맥종은 아로에게 이야기를 들려달라고도 했고, 그녀 앞에서 마음 편히 잠까지 잤다. 삼맥종에게 아로는 특별하고도 궁금한 여인이 됐다.
 
이런 가운데 제작진이 아로의 집을 찾은 삼맥종의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삼맥종이 아로에게 어떻게 다가설 것인지, 서서히 발휘될 그의 직진 본능은 얼마나 안방극장 여심을 흔들고 심장을 쿵하고 떨리게 할 것인지 오늘(26일) 방송되는 ‘화랑’ 3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화랑'은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다룬 작품으로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이다. ‘화랑’의 1, 2회를 한 번에 몰아볼 수 있는 ‘다시보는 화랑’은 12월 26일 월요일 밤 8시 55분 방송된다. 연이어 ‘화랑’ 3회가 KBS2를 통해 시청자를 찾아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