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방탄소년단(BTS) 진-뷔, ‘화랑(花郞)’ OST ‘죽어도 너야’로 지원 사격…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화랑(花郞)’의 두 번째 OST 트랙 주인공은 방탄소년단(BTS) 뷔와 진이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연출 윤성식/극본 박은영/제작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이 12월 19일, 바로 오늘 드디어 첫 방송된다. 100% 사전제작 드라마 ‘화랑’은 청춘들의 뜨거운 열정과 패기, 애틋한 로맨스까지 보여줄 오감만족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청춘 이야기 ‘화랑’을 더욱 눈부시고 아름답게 만들어 주는 것이 완벽한 OST라인업이다. 앞서 선 공개된 ‘그 곳이 어디든’은 한동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애절한 멜로디 라인으로 드라마가 보여줄 애틋한 로맨스를 예고했다. 그리고 바로 오늘 밤 자정 ‘화랑’의 두 번째 OST 트랙이 베일을 벗는다. 방탄소년단의 뷔와 진이 부른 ‘죽어도 너야’이다.
 

방탄소년단(BTS) 뷔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방탄소년단(BTS) 뷔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죽어도 너야’는 ‘화랑’의 음악감독인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재기발랄하고 당찬 화랑들의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화랑들의 테마곡. 경쾌한 그루브감이 가득 담긴 미디움 팝 곡으로, 노랫말은 청춘들의 과감한 사랑고백을 담고 있어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두 멤버 뷔와 진의 목소리가 더해져 특별함은 더욱 커졌다.
 
뷔는 드라마 ‘화랑’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도전 신고식을 치른다. 뷔가 아닌 김태형이라는 이름으로 드라마에 합류한 그는 여섯 화랑 중 귀엽고 사랑스러운 막내 ‘한성’으로 분해 시청자를 사로잡을 전망. 이를 위해 같은 방탄소년단 멤버인 진이 OST로 지원사격에 나선 것이다. 두 사람은 청량감 넘치는 보이스로 곡의 매력을 더했다.
 
뷔와 진이 부른 ‘화랑’의 두 번째 OST 트랙, 화랑들의 테마곡 ‘죽어도 너야’의 음원은 오늘 밤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화랑'은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작품으로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이다. ‘화랑’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보컬' 투표
최고 미남 스타는 누구?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