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랑’ 박서준-고아라, 첫 회부터 심쿵 만남… ‘기대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화랑’ 박서준 고아라, 첫 회부터 심쿵이다.
 
12월 19일 오늘 밤 10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화랑(花郞)’(연출 윤성식/극본 박은영/제작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100% 사전제작이자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린 첫 드라마라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화랑’. 1500년 전 서라벌을 누비던 청춘들이 안방극장에 어떤 꽃으로 피어날지 오늘밤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랑’을 기다리는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 속에는 청춘이라면 결코 빠질 수 없는 감정 ‘사랑’이 있다. 특히 박서준(무명/선우 역), 고아라(아로 역), 박형식(삼맥종 역)이 보여줄 삼각 로맨스는 핑크빛 설렘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쯤에서 첫 회부터 심쿵을 예고한 ‘화랑’ 속 청춘들을 살짝 훔쳐보자.
 
12월 19일 ‘화랑’ 제작진은 눈이 번쩍, 가슴이 짜릿해지는 박서준과 고아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은 1회의 한 장면을 포착한 것으로, 이후 특별한 운명으로 엮이게 될 무명(박서준 분)과 아로(고아라 분)의 첫 만남을 담고 있다. 
 
‘화랑’ 박서준-고아라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화랑’ 박서준-고아라 / 화랑문화산업전문회사, 오보이 프로젝트
 
사진 속 박서준과 고아라는 밝은 햇살이 비추는 왕경 거리 한 가운데에서 마주한 모습이다. 신분을 감추려는 듯 삿갓을 쓴 박서준은 어떤 이유에서인지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 앉은 고아라를 품에 안고 있다. 첫 만남임에도 한껏 가까운 두 사람의 거리는 사진만으로도 심쿵을 유발하기에 충분하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박서준 고아라가 보여준 특별한 어울림이다. 품에 안겨 박서준을 뚫어지게 바라보는 고아라와, 그런 고아라를 향해 당황스러움과 설렘의 눈빛을 보여준 박서준의 모습이 상상 이상의 케미스트리를 예고한 것. 첫 회부터 이렇게 심장을 떨리게 만든 두 청춘이 ‘화랑’을 통해 그려나갈 청춘의 사랑은 어떤 것일지 예비 시청자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극대화한다.
 
이와 관련 ‘화랑’ 제작진은 “드라마 ‘화랑’에는 아름다운 청춘들이 있다. 그리고 이 청춘들은 자신들이 가진 매력처럼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보여줄 것이다. 극 중 박서준과 고아라는 어떤 사건으로 인해 특별한 운명으로 엮이는 사이. 때로는 설레지만 때로는 아픈, 청춘들의 눈부신 사랑이 ‘화랑’을 통해 어떻게 펼쳐질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화랑'은 드라마 사상 최초로 신라시대 화랑을 본격적으로 그리는 작품으로 1500년 전 신라의 수도 서라벌을 누비던 꽃 같은 사내 화랑들의 뜨거운 열정과 사랑, 눈부신 성장을 그리는 본격 청춘 사극이다. ‘화랑’은 12월 19일 월요일, 오늘 밤 10시 KBS2에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