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리얼걸프로젝트(R.G.P.)’의 뜨거운 행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이하 아이돌마스터.KR)’(극본 신혜미, 원영실 / 연출 송지원 / 제작 IMX)을 이끌어갈 걸그룹 ‘리얼 걸 프로젝트’가 한국을 넘어 일본의 팬들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리얼 걸 프로젝트(Real Girls Project)’ 멤버(유키카, 예은, 지슬, 소리, 영주, 수지, 하서, 지원, 재인, 민트)들이 오는 12월 17일(토) 일본 나가노현 나가노시에서 주일한국대사관 주최로 강원도와 평창을 소개하기 위해 개최하는 ‘제2회 한일문화캐러밴’에 게스트로 출연하는 것.
 
‘리얼 걸 프로젝트’는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한 사전제작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을 위해 결성한 그룹으로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베이스로 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리얼걸 프로젝트(R.G.P.) / IMX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 리얼걸 프로젝트(R.G.P.) / IMX
 
특히 ‘리얼 걸 프로젝트’는 리얼한 연출을 위해 실제 오디션과 합숙트레이닝을 거쳐 선발된 신인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 중에는 실제 일본인 멤버도 있는 만큼 멤버들은 한일문화교류를 테마로 하는 이번 행사의 취지에 공감하며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보였다고.
 
이에 ‘리얼걸 프로젝트’는 아이돌마스터의 고향이기도 한 일본에서 처음으로 팬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면서 바쁜 촬영일정에도 연습을 병행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리얼걸 프로젝트’의 한 관계자는 “처음으로 우리나라가 아닌 다른 나라의 팬들 앞에 서는 만큼 설레는 마음으로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무엇보다 아이돌 마스터가 시작된 일본 팬들을 만나기에 더욱 의지를 다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꿈을 드림’은 에미상, 골든글로브 등을 수상한 아마존 오리지널 시리즈(Amazon Original Series)의 첫 한국제작 작품으로 선정돼 내년 4월 전 세계 시청자를 대상으로 방영되며, 국내 방송 편성 논의도 마무리 단계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