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테마] 듀엣이 기대되는 걸그룹 멤버 ①…‘에이핑크 정은지-윤보미-러블리즈 케이-류수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에이핑크(Apink) 정은지-윤보미-러블리즈(Lovelyz) 케이-류수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Apink) 정은지-윤보미-러블리즈(Lovelyz) 케이-류수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듀엣 활동이 기대되는 걸그룹 멤버를 모아봤다.
 
그 주인공은 에이핑크(Apink) 정은지-윤보미, 러블리즈(Lovelyz) 케이-류수정이다
 
에이핑크(Apink) 정은지-윤보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에이핑크(Apink) 정은지-윤보미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믿고 듣는 93라인, 정은지-윤보미’
 
9월 26일 서울 광진구 화양동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세 번째 앨범 ‘Pink Revolution’ 쇼케이스에 에이핑크(Apink) 정은지, 윤보미가 참석한 모습이다.
 
그들은 93년생 동갑 멤버다. 또한 팀 내 핵심적인 보컬라인이기도 하다. 에이핑크(Apink)  정은지는 올해 ‘하늘바라기’로 싱어송라이터로서 가능성을 선보였다. 에이핑크(Apink) 윤보미 또한 피쳐링, OST 참여 등으로 그 보컬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이들은 이제 다년 차 걸그룹 멤버이지만 아직 두 사람이 공식적으로 듀엣 활동을 한 적은 없다. 이에 이들의 듀엣곡은 어떤 모습일지 팬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러블리즈(Lovelyz) 케이-류수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러블리즈(Lovelyz) 케이-류수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진리의 케빵라인, 케이-류수정’
 
6월 17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공개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러블리즈(Lovelyz) 케이, 류수정이 참석한 모습이다.
 
그들은 팀내에 핵심적인 보컬라인이자 특별한 개성과 미모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 받는 인기아이돌이다. 이들은 네이버 V앱에서 ‘케빵쇼’를 진행하며 남다른 케미에 대해 선보이기도 했다. 두 사람 모두 안정적인 가창력과 유니크한 음색을 보유한 아이돌이어서 그들의 듀엣에 대한 팬들의 바람은 더욱 커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