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포커스] ‘2017년 수능 D-7’ 트와이스부터 세븐틴까지, 수능 치는 아이돌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2016년이 다 가고 2017년이 두어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수능 또한 얼마 남지 않은 상황. 아이돌 또한 이 수능을 피할 순 없다.
 
17일 있을 수능은 97년생을 기본으로 N수생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트와이스, 여자친구, 세븐틴, 업텐션, 마이틴까지. 과연 어떤 스타들이 수능 명단에 이름을 올렸을까. 
 
트와이스 다현-여자친구 엄지-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트와이스 다현-여자친구 엄지-신비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트와이스 다현
 
2016년 대세 신인으로 떠오른 트와이스. 이번 신곡 ‘TT’ 댄스로 또 한 번 가요계에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그런 그들에게도 수능은 다가왔다. 트와이스 멤버 중 97년생인 다현이 이번 수능을 치룰 예정이다. JYP 관계자는 다수 보도를 통해 다현이 수능 응시를 위해 준비 중이라고 알리기도 했다.
 
# 여자친구 엄지, 신비
 
여자친구의 경우도 마찬가지다. 나오는 앨범마다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대세의 길을 걷고 있는 여자친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중인 여자친구의 98년생 동갑내기 엄지와 신비는 나란히 2017년 대학 수학 능력 시험을 치루게 됐다. 두 사람은 활동을 마치고 휴식기에 들어가 있는 상태다.
  
세븐틴 디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세븐틴 디노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 세븐틴 디노
 
핫한 신인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세븐틴의 디노 또한 수능에 응시한다. 세븐틴의 디노는 1999년생이지만 빠른 생일로 인해 2017년 수능에 합류하게 됐다. 소속사 또한 “공식적으로 세븐틴 디노만 수능에 응시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업텐션 웨이-환희-마이틴 시헌-유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뮤직웍스ENT
업텐션 웨이-환희-마이틴 시헌-유빈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뮤직웍스ENT
 
# 업텐션 웨이, 환희
 
‘청량돌’로 상승가도를 달리고 있는 업텐션의 1998년생 환희도 수능을 치루게 됐다. 뿐만 아니다 1996년생인 웨이 또한 함께 수능을 보게 됐다. 웨이는 활동 때문에 학업을 잠시 쉬었다가 이번 2017년 대학 수학 능력 시험에 환희와 함께 수능을 응시한다.
 
# 마이틴 시헌, 유빈
 
2017년 데뷔 예정인 뮤직웍스 첫 아이돌 마이틴의 송유빈 또한 1998년생이다. 또 지난해 재수를 택했던 멤버 시헌과 함께 수능을 볼 예정이기도 하다. 소속사 측은 “유빈과 시헌이 수능을 보기로 했다”고 전했다. 마이틴은 ‘어마어마하게’를 통해 데뷔 전 팬들과 만나며 얼굴을 알리고 있다.
 
이외 CLC 장예은, 펜타곤 정우석, 에이프릴 채원,우주소녀 은서가 수능을 준비중이며 많은 아이돌 가수들이 학업과 가수 생활을 병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2016년 11월17일 오전 8시 40분부터 전국 고사장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이 실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