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신원호, 신비로운 분위기와 눈부신 비주얼…‘신선 매력 어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 합류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그룹 크로스진 멤버이자 신인 배우 신원호가 매거진 에디케이(ADDYK)와 함께한 11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속 신원호는 가을과 겨울 나무와 꽃 컬러등과 함께 연출하는 순수한 소년의 감성을 표현하며 무겁지 않은 가벼운 스타일링으로 겨울 패션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신비로운 분위기와 눈부신 비주얼로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신원호는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에서 천재 해커 태오 역을 맡아 매력적인 뇌섹남으로 안방극장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 시킬 예정이다.
 
신원호 / 에디케이
신원호 / 에디케이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평소 긴장하는 스타일 같지 않은데.”라는 질문에 신원호는 “엄청 긴장한다. 음악 방송이라도 있는 날이면 무대에 오르기 전에 멤버들의 손을 꼭 붙들고 있다. 그러면 그나마 마음이 조금 가라앉는다. 지치고 힘들 때 가족들과 있으면 마음이 편하지 않나? 아무래도 계속 함께 지내온 멤버들이 내겐 가족 같은 존재다” 라고 답했다.
 
신원호는 ‘푸른 바다의 전설’에 오디션을 봐서 캐스팅됐다. 이에 “스스로 생각할 때 어떤 면에서 어필한 것 같나?”라는 질문에 그는 “내 입으로 얘기하긴 좀 쑥스럽지만, 필사적인 모습을 예쁘게 봐주신 것 아닐까? 사실 안 될 수도 있으니 일단 후회 없이 해보자는 마음으로 오디션에 임했다. 내가 할 수 있는 걸 다 해본 것 같다. 그런 모습이 은연중에 드러나지 않았을까요?(웃음)”라고 답했다. 
 
신원호 / 에디케이
신원호 / 에디케이
 
또 이전 작품에서 만난 동료 배우들 중 계속 연락하며 지내는 사람이 있는지를 묻는 질문에 “‘총각네 야채가게’ 때 형님들과는 지금도 연락을 주고받는다. 특히 이광수 형은 내 팬 미팅 때도 따로 축하 영상을 찍어 보내주실 정도로 가깝게 지낸다” 라고 이야기 했다.
 
한편 아름다운 소년이 함께해 조금더 특별한 배우 신원호의 인터뷰와 화보는 에디케이(ADDYK) 11월호 에서 볼 수 있으며 에디케이 웹사이트와 SNS(페이스북,인스타그램,카카오스토리) 및 유튜브에서 다양한 콘텐츠로 접할 수 있다.
 
신원호 / 에디케이
신원호 / 에디케이
 
신원호 / 에디케이
신원호 / 에디케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