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인기가요’ 뉴이스트(NU'EST), 순정만화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진정한 ‘만찢남’…‘Love Paint (Every Afterno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인기가요’의 뉴이스트가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Love Paint (Every Afternoon)’ 무대를 선보이는 뉴이스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인기가요’에서 뉴이스트는 잠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인기가요’ 뉴이스트(NU'EST) / SBS ‘인기가요’ 화면 캡처
‘인기가요’ 뉴이스트(NU
 
또 막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비주얼과 넘치는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기도 했다.
 
지난 2월 차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비주얼로 새롭게 태어나며 카툰돌로 돌아왔던 뉴이스트가 오는 8월 29일 자정 더 파격적이고 업그레이드 된 모습의 미니앨범 NU'EST 5th Mini Album ‘CANVAS’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카툰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다섯 명의 비주얼이 단연 돋보이는 앨범이다. 하루 24시간을 컨셉으로 잡은 이번 앨범은 24시간 각 시간대별로 듣는다면 좋을 트랙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더해 총 5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의 작사, 작곡에 뉴이스트 멤버가 직접 참여하는 등 뉴이스트만의 음악적 색깔이 그 어느 때보다 잘 나타나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Love Paint (every afternoon)'는 퓨처베이스와 R&B를 기반으로 클래식한 오케스트라 사운드를 얹은 뉴이스트만을 위해 만들어진 곡이다. 디테일하고 감성적인 멜로디와 백호와 민현의 보컬로서의 매력을 극대화 시킨 세련되고 힘찬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앨범명인 'CANVAS'라는 단어를 가장 잘 표현해 놓은 서정적이면서도 감각적인 가사는 뉴이스트 전 멤버와 태연, 소녀시대, 동방신기, 카라 등의 곡을 작사한 유명 작사가 Mafly 그리고 BUMZU의 의기투합으로 완성되었다.
 
한편 2일 방송된 881회 SBS ‘인기가요’에는 2PM, 인피니트, 에이핑크, 송지은, GOT7, 디셈버, 달샤벳, 크레용팝, 레드벨벳, 뉴이스트, 다이아, 칸토, 우주소녀, 이예준, 안다(ANDA), 김주나, 설하윤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