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수, 화보 비하인드 컷 속 ‘치명적인 눈빛’…‘꽃을 든 남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김준수의 치명적인 매력이 담긴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연매거진 '씬플레이빌' 9월호와 함께 작업을 진행한 김준수의 화보 비하인드 컷이 전격 공개됐다. ‘꽃을 든 남자’로 돌아온 김준수의 치명적인 소년미와 몽환적인 매력 물씬 풍기는 비하인드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준수는 화관과, 장미 등 촬영 현장의 꽃 소품들을 온전히 자신만의 것으로 소화, 완벽한 ‘꽃케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그윽한 눈빛과 치명적인 매력을 뿜어내며 가을 분위기를 전하고 있는 김준수의 독보적인 비주얼은 오는 9월 개막을 앞둔 기대작 ‘도리안 그레이’ 속 아름다운 청년 도리안으로 분할 김준수의 모습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김준수 / 씬플레이빌
김준수 / 씬플레이빌
 
비하인드 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준수와 꽃, 다신 없을 완벽한 조합”, “김준수 화관 쓰니깐 사람이 아니고 남신인데?”, “햇살보다 더 눈부신 꽃보다 준수!”, “이 오빠는 도대체 매력이 몇 개죠? 김준수 매력으로 논문도 쓸 기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준수가 출연하는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영국의 귀족 청년 도리안이 영원한 젊음과 아름다움을 위해 자신의 초상화와 영혼을 맞바꾸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작품으로 오는 9월 3일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막한다. 
 
김준수 / 씬플레이빌
김준수 / 씬플레이빌
 
김준수 / 씬플레이빌
김준수 / 씬플레이빌
 
김준수 / 씬플레이빌
김준수 / 씬플레이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