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서현진, 뷰티 노하우 공개… ‘촉촉한 피부의 비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노한솔 기자) ‘흔녀’를 연기하는 ‘미녀’ 서현진의 매혹적인 화보와 그녀만의 뷰티 노하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서현진은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의 제품으로 완성한 청순하고 여리여리한 러블리 메이크업부터, 고양이처럼 새침해 보이는 아이라인과 검붉은 입술을 강조한 성숙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매혹적인 화보 컷을 완성 했다.
 
최근 tvN ‘또 오해영’에 열연하며 CF와 화보 촬영 등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 와중에도 무결점 피부를 자랑하는 그녀는 “기본적으로 작품 할 때는 시간 쪼개서라도 꼭 피부과 다니고, 집에서 에스티 로더 시트 마스크를 꾸준히 해 주고, 수분크림과 선 크림을 꼭 챙겨 바르는 기본 관리에 충실하고 있어요”라며 꾸준히 관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서현진 / 엘르
서현진 / 엘르
 
평소 메이크업 하는 것을 즐긴다는 그녀는 “눈이 화려한 편이 아니라 아이라인을 꼭 그려 또렷하게 만들고, 평소에는 CC크림을 가볍게 바른 뒤 컨실러로 살짝 잡티를 커버하는 정도”라고 전하며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이어, 각종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먹방 연기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서현진에게 여성스러운 보디라인 관리는 어떻게 하냐고 묻자 “꾸준히 다이어트한 결과죠. 특히 스타일리스트가 얼마나 부담을 주는지! 뒤에서 몰래 몰래 과자 먹느라 힘들어 죽겠어요”라고 전해 현장에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서현진 / 엘르
서현진 / 엘르
 
한편, 이웃집 친구와 같이 털털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자리를 잡은 서현진은 “예쁜 여자 연예인은 너무 많고, 그에 비해 전 너무 평범해요. 늘 갖추고 있어야 하고, 조심해야 하는 위치보단 누구나 친근하고 편하게 생각해주시는 지금이 좋아요” 라며 그간 자신이 맡은 역과 이미지에 대한 애정을 표했다.
 
20대 때 다양한 역할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드디어 전성기를 맞이하게 된 ‘아름다운 이웃집 여인’ 서현진의 더 많은 화보 및 인터뷰는 엘르 9월호와 엘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서현진 / 엘르
서현진 / 엘르
 
서현진 / 엘르
서현진 / 엘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