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비스트(BEAST), 멤버들 직접 디자인한 ‘비스트 목걸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한류스타 비스트(BEAST)가 자비시 모델로 발탁됐다.
 
11일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자비시가 비스트(BEAST)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자비시의 새 얼굴이 된 비스트(BEAST)는 지난달 29일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실험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사랑 받아온 주얼리 브랜드 자비시는 비스트 목걸이 제작과 함께 광고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이번 '비스트 목걸이'는 자비시 주얼리의 세컨브랜드 디포레스의 스타 콜라보레이션 첫 번째 프로젝트 제품이다. 특히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내는 비스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만든 콜라보레이션 목걸이가 탄생해 더욱 특별함을 더한다.

비스트(BEAST) / 자비시
비스트(BEAST) / 자비시
 
자비시 관계자는"비스트 맴버들과 자비시 주얼리 디자인팀이 오랜 시간 함께 제품 디자인에 대해 논의해 비스트만의 감성이 묻어 나오는 ‘비스트 목걸이’를 출시한다."며 "특히 비스트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하고 팬들과의 약속을 지켜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아 비스트 멤버 다섯명의 새끼손가락 지문이 목걸이 뒷면에 각인되었다"고 전했다.
 
자비시와 함께하는 비스트(BEAST) 콜라보레이션 목걸이는 한정판으로 7월 14일 론칭한다.
 
한편 비스트(BEAST)는 신곡 ‘리본’으로 컴백했다.’리본’은 비스트(BEAST) 멤버들의 애절한 보이스와 감성이 어우러진 곡으로 비스트만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적 색깔을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