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돌아온 사랑’ 권상우, 극과 극 오가는 감정 열연에 ‘시선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권상우가 단 한 컷의 사진만으로도 시선을 압도하는 분위기와 열연으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권상우는 중국 내 최고의 기대작 드라마 ‘돌아온 사랑’의 주인공 송진남 역에 분해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그런 가운데 폐허가 된 현장에서 피를 흘린 채 멍하니 서있는 촬영 컷이 공개돼 보는 이들을 충격케 하고 있는 것.
 
이는 극 중 송진남이 사고를 당하는 장면으로 이 사건을 시작으로 그는 기억을 잃은 채 180도 달라진 삶을 살게 된다고. 때문에 시선을 강탈하는 스케일과 권상우의 감정 열연이 어우러질 이 장면이 어떻게 탄생됐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돌아온 사랑’ 권상우 / 수컴퍼니
‘돌아온 사랑’ 권상우 / 수컴퍼니
 
특히 이 장면은 작품 안에서 큰 스케일을 자랑하는 중요한 씬일 뿐만 아니라 송진남 캐릭터에게도 가장 큰 반환점이 되는 대목이기에 신중하고 꼼꼼한 동선 체크 아래 촬영이 이어졌다고.
 
또한 권상우는 자칫하면 부상을 입을 수도 있는 위험한 현장에서도 놀라운 집중력으로 송진남이 겪은 충격을 섬세한 열연으로 표현해 지켜보는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더불어 스태프들의 안전까지 걱정하며 조심조심 촬영을 이끌어나가는 살뜰한 면모도 보였다는 후문이다.
 
배우 권상우의 한 관계자는 “이 장면은 송진남의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게 되는 계기가 되기에 배우 역시 여느 때보다 긴장하며 많은 준비와 노력을 기울였다”며 “스케일은 물론 감정선이 다채로운 작품인 만큼 몰입도 강한 완성작으로 탄생될 것 같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돌아온 사랑’은 지진으로 인해 기억을 잃은 송진남(권상우 분)이 자신을 거둬준 소녀 서정향(왕자문 분)과 사랑했던 아내 임효(리념 분) 사이에서 기억을 되찾으며 혼돈을 겪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 세 사람의 러브스토리를 통해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되짚어볼 드라마로 작품성과 흥행성을 두루 갖춘 기대작이 될 전망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