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비스트(BEAST) 용준형-다비(Davii), 디지털싱글 ‘이 노래가 끝나면’으로 음원차트 정상 강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27일 디지털 싱글을 발표한 비스트 용준형이 신곡으로 음원차트 정상에 앉았다.
 
지난 27일 0시 발매된 비스트 용준형과 뮤지션 다비의 프로젝트 싱글 타이틀곡 ‘이 노래가 끝나면’이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인 엠넷, 올레뮤직, 몽키3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더불어 용준형은 오전 8시 기준 벅스-네이버뮤직-소리바다 2위, 지니 4위, 멜론 6위 등 음원발매 이후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최상위권에 줄줄이 안착하며 대다수 차트에서 정상을 위협하고 있다.
 
27일 공개된 용준형X다비 프로젝트 신곡 ‘이 노래가 끝나면’은 서정성 깊은 어쿠스틱 기타 멜로디 라인과 용준형의 감각적인 래핑이 계절에 걸 맞는 달콤함을 선사하는 알앤비 넘버. 특히 ‘이 노래가 끝나면 널 깨끗하게 잊어줄게’, ‘수백 수천의 멜로 무비보다 우리 짧았던 로맨스가 더 다이내믹해’ 등 덤덤하지만 여린 감성 물씬 묻어나는 가사가 그 매력을 더해 ‘믿고 듣는’ 프로듀서 용준형의 음악적 진가를 또 한번 입증시키는 계기가 됐다.
 
다비(Davii)-비스트(BEAST) 용준형 / 큐브 ENT
다비(Davii)-비스트(BEAST) 용준형 / 큐브 ENT
 
음원 발매에 앞서 용준형은 26일 밤 11시 30분, 다비와 함께 자신의 작업실을 배경으로 깜짝 네이버 V앱 개인방송을 진행,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과 짧은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용준형의 V앱 라이브 방송에는 약 6만명의 동시 접속자가 몰린 가운데 ‘용준형’, ‘V앱’ 등의 연관 단어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홀로 컴백에 나선 용준형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
 
이 같은 반응에 힘입어 용준형은 즉석 피아노 반주에 맞춰 신곡 ‘이 노래가 끝나면’의 라이브 한 소절을 공개하는 등 열심히 준비한 이번 싱글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또한 개인방송을 마무리하며 용준형은 “(비스트의) 타이틀 곡을 썼다. 음반 준비가 되고 있다. 기다려달라”는 근황을 공개, 비스트의 컴백을 궁금해 할 많은 팬들을 위한 깜짝 스포일러로 기대감을 더하기도 했다.
 
한편 27일 0시 공개된 용준형X다비 프로젝트 싱글 ‘이 노래가 끝나면’은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