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돌아온 사랑’ 권상우, 그가 직접 전하는 ‘생생한 촬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배우 권상우가 중국 드라마 ‘돌아온 사랑’의 생생한 촬영기를 직접 전했다.
 
권상우는 중국 내 최고의 기대작 드라마 ‘돌아온 사랑’에서 지진으로 인해 기억을 잃은 남자 송진남으로 분해 진한 멜로 연기로 대륙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현재 중국에서 촬영에 한창인 권상우는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중국의 경우 번역된 대본으로 연기를 해야 하기 때문에 더욱 디테일하게 대본 분석에 임하고 있는 권상우는 “대본을 분석하는 과정에서 감독과 의견 소통을 굉장히 많이 하고 있고 직접 아이디어를 내서 찍는 신들이 있다. 최대한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캐릭터를 더욱 입체적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 중이다”라고 전했다.
 
권상우 / 수컴퍼니
권상우 / 수컴퍼니
 
이러한 그의 노력은 여가 시간에도 계속 되고 있다고. 그는 “혼자 있을 때면 머릿속에 그림을 상상하다가 좋은 장면, 좋은 대사들이 생각나면 메모를 해둔다. 이런 것들을 더욱 놓치지 않기 위해 요즘 메모하는 습관이 생겼다”라며 언제 어디서나 작품을 생각하는 면모를 드러냈다.
 
이처럼 캐릭터를 더욱 디테일하고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깃들이고 있는 권상우가 송진남 역을 통해 중국 내에 어떤 화제를 불러일으킬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한편, 권상우에 한창인 중국 드라마 ‘돌아온 사랑’은 지진으로 인해 기억을 잃은 송진남(권상우 분)이 자신을 거둬준 소녀 서정향(리념 분)과 사랑했던 아내 임효(풍문연 분) 사이에서 기억을 되찾으며 혼돈을 겪는 스토리를 담은 작품. ‘천상여자’를 집필한 이혜선 작가와 중국의 장효운 작가가 호흡을 맞추는 한-중 합작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