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딴따라’, 놓치지 말아야 할 ‘4가지 시청포인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혜미 기자) 유쾌한 웃음과 뜨거운 열정, 가슴을 울리는 감동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굴 SBS 새 드라마스페셜 ‘딴따라’가 오늘(2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SBS 새 수목 드라마스페셜 ‘딴따라’(극본 유영아/ 연출 홍성창, 이광영/ 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는 벼랑 끝에서 만난 안하무인 매니저 석호(지성 분)와 생초짜 밴드 딴따라의 꽃길 인생작 프로젝트를 그린다.
 
지성-혜리-강민혁 등 대세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며 기대감을 높인 ‘딴따라’의 시청포인트 네 가지를 짚어봤다.
 
1. 자신의 ‘성공’이 아닌 진정한 ‘성장’을 위해 ‘딴따라 밴드’가 뭉쳤다
‘딴따라’는 성공을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았던 매니저 석호(지성 분)가 벼랑 끝에서 발견한 원석들과 함께 꿈을 이루며 잃어버렸던 열정과 진정성을 되찾고 ‘성장’하는 이야기다.
 
다른 사람의 재능을 발굴해 키워내는 매니저 신석호가 바닥까지 추락한 후 초심으로 돌아가 생초짜 딴따라 밴드를 제대로 된 밴드로 만드는 과정에서 고군분투하며 이뤄낼 성장이 담겨있다. 또한 오합지졸이었던 딴따라 밴드의 멤버 하늘(강민혁 분), 카일(공명 분), 연수(이태선 분), 재훈(엘조 분)이 갈등을 딛고 음악으로 최정상의 밴드로 성장하는 모습이 유쾌하게 그려진다.
 
뿐만 아니라 동생을 위해 매니저의 세계에 뛰어든 말단 매니저 그린(혜리 분)이 프로 매니저로 성장하는 모습 역시 시청자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 예정이다.
 
‘딴따라’ 포스터 /  SBS ‘딴따라’
‘딴따라’ 포스터 / SBS ‘딴따라’

2. ‘믿고 보는 배우’ 지성 - ‘싱그러운 매력 대세’ 혜리의 완벽한 조합!
 
‘믿고 보는 배우’ 지성과 ‘싱그러운 매력 대세’ 혜리가 ‘딴따라’에서 만났다. 늘 기대 이상의 연기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 지성. 그가 1년만의 복귀작으로 ‘딴따라’를 선택했다. 새로운 지성을 보여주겠다고 선언한 그는 ‘신석호’로 완벽 변신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놀라운 캐릭터 싱크로율과 보고 있는 것만으로 기분 좋게 하는 에너지를 선사하는 ‘대세 배우’ 혜리가 그린 역으로 출연해 지성과 호흡을 맞춘다. 지성의 팔색조 매력과 혜리의 싱그럽고 밝은 에너지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케미스트리’를 뿜어낼 것을 예고한다.
 
3. ‘딴따라’를 위해 뭉친 OST 드림팀! 귀정화 프로젝트 출격!
 
‘딴따라’는 음반산업을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답게 기획단계에서부터 음악에 심혈을 기울여 고퀄리티 OST를 준비했다. OST 드림팀이 뭉쳐 ‘딴따라’를 위한 곡을 작업하고 있다. 특히 생초짜 밴드 딴따라가 연주하고 부를 곡에 정성을 쏟았고,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OST가 완성됐다.
 
뿐만 아니라 초특급 가수들이 합류해 귀를 정화시킬 고퀄리티 음악으로 드라마를 꽉 채워 가슴 벅찬 울림과 감동을 전할 것을 기대케 한다. 또한 부산의 버스커팀부터 홍대 인디밴드까지 보석 같은 뮤지션들의 등장을 예고해 귀호강을 약속하고 있다.
 
4.주연부터 조연까지 꽉 찬 캐스팅! 탄탄 배우 군단+신선한 루키 군단, 절묘한 하모니 기대 UP!
 
‘딴따라’는 ‘대세’ 지성-혜리-강민혁을 비롯해 탄탄한 연기력의 채정안-전노민-정만식-안내상 등 명품 배우군단과 색다르고 신선한 매력을 가미할 루키 군단 엘조-공명-이태선까지 캐스팅을 해 빈틈없는 연기력을 예고했다.
 
‘상속자들’에서 훈고딩의 정석을 보여줬던 강민혁이 츤데레 누나바보 ‘하늘’로 분해 여심사냥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채정안은 지성의 10년지기 여자사람친구 민주로 등장해 반전 매력을 뿜어낼 예정이다.
 
더불어 전노민-정만식-안내상 등 ‘미친 연기력’을 장착한 연기파 배우들이 드라마를 한층 더 유쾌하고 맛깔지게 만들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동시에 엘조-공명-이태선 등 쟁쟁한 오디션을 통해 ‘딴따라’에 합류한 새로운 매력의 루키 군단이 활력을 책임질 것을 예고한다.
 
특급의리를 뽐내며 카메오 출연을 한 박신혜를 시작으로 화려한 카메오 군단이 깜짝 출연을 예고한다. 이에 이들을 발견하는 깨알 재미를 기대케 한다.
 
무엇보다 배우들의 명연기 퍼레이드가 이어져 시청자들의 눈과 마음을 꽉 사로잡을 것을 예감케 한다. 이미 7개의 인격을 완벽히 소화해낸 천의 얼굴 지성이 신석호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ㅇ 지 벌써부터 유쾌하고 강렬한 그의 연기에 관심이 모아지는가 하면, 장면에 빠져들게 하는 힘을 지닌 배우 혜리와 예고편만으로 호기심을 자극한 강민혁 등 열정적인 열연 릴레이가 펼쳐져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처럼 대세 배우 지성-혜리의 만남, 명배우들의 열연, 귀를 사로잡는 OST, 보는 이들까지 심장을 뛰게 하는 진정한 성장이야기까지 시청욕구를 자극하는 재미요소들이 모두 담겨 기대를 한 몸에 모으는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는 오늘(20일) 밤 10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K-POP '최고의 리더'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