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예능리뷰] ‘수요미식회’ 홍신애, “당면 순대의 90퍼센트는 공장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천지현 기자) ‘수요미식회’ 홍신애가 당면 순대에 대한 비밀을 밝혔다.
 
오늘(17일) 밤 9시 40분 방송되는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오동통한 자태부터 쫄깃한 식감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매력적인 음식, 순대 편이 방송됐다.
 
이날 ‘수요미식회’에서는 시중에서 볼 수 있는 당면 순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현우는 “당면 순대는 맛이 다 비슷비슷하다. 전국에 500군데 정도의 공장에서 공통적으로 납품을 하는데, 레시피가 다 똑같다”며 어디서 사먹어도 똑같은 순대의 맛에 대해 이야기했다.
 
‘수요미식회’ 홍신애 / tvN ‘수요미식회’ 방송화면 캡처
‘수요미식회’ 홍신애 / tvN ‘수요미식회’ 방송화면 캡처
 
홍신에는 “당면 순대의 90퍼센트는 공장산이다. 순대 전문점 말고 순대 볶음, 순댓국 등 저렴한 메뉴들은 공장산 순대를 쓴다”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다.
 
‘수요미식회’는 이름난 식당에 숨어있는 음식의 역사와 유래, 그리고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포괄적으로 이야기하는 토크쇼로,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미식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며 음식 예능의 격을 한 단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박학다식한 패널들이 풀어가는 풍성한 식문화 토크는 매회 방송 전후로 시청자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매주 수요일 밤 9시40분 tvN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