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잇아이템] 소녀시대(SNSD) 윤아, 리얼웨이 스타일링으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룩’ 연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미래 기자)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초콜릿만큼 달콤한 이날, 누구보다도 예쁘고 사랑스럽게 보이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일 것. 남자친구와의 달콤한 데이트부터 썸남과의 설레는 만남을 위한 센스 있는 데이트룩을 찾고 있다면, 소녀시대 윤아의 리얼웨이 룩에서 스타일링 노하우를 얻도록 하자.
 
# 모노톤 스타일링에 내추럴한 데일리백으로 센스 만점 데이트룩 연출
 
특별한 날이라고 해서 굳이 새로운 스타일링에 도전하지 말자. 평소 스타일링에 눈에 띄는 가방만 매치해도 룩이 한층 신선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다. 지난 2월 11일,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한 소녀시대 윤아의 공항패션을 참고하자. 전체적인 룩을 모노 톤으로 통일해 편안하게 연출하는 동시에 섬세한 메쉬 디테일로 하트를 표현한 딥 네이비 컬러의 데일리백으로 스타일리시하게 마무리 했다. 
소녀시대(SNSD) 윤아 / 러브캣
소녀시대(SNSD) 윤아 / 러브캣
 
윤아가 선택한 가방은 러브캣 바지크(Basic)라인 제품으로, 2016 S/S 뉴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라인이다. 은은한 광택감이 살아있는 빈티지 엠보 소가죽으로 윤아처럼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편안하게 매치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 패션의 완성은 쥬얼리 반지 레이어링으로 더욱 세련되게
데이트룩에도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놓칠 수 없는 트렌디한 여성들을 위해 추천하는 스타일링은 바로 쥬얼리, 그 중에서도 16 SS 트렌드인 반지 레이어링. 비슷한 느낌의 링 여러 개를 레이어링 하거나, 윤아의 러브캣비쥬 화보 이미지처럼 여러 개의 데일리링에 스톤 장식 포인트 링으로 강약을 주는 반지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소녀시대(SNSD) 윤아-수영 / 윤아 인스타그램
소녀시대(SNSD) 윤아-수영 / 윤아 인스타그램
 
윤아의 리얼웨이 링은 러브캣비쥬 파사쥬 1823(passage 1823)라인 제품으로, 파사쥬 쉐입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감성을 전달하는 라인이다. 특히 너클링, 애끼링 등 레이어링을 손쉽게 연출 할 수 있도록 출시되어 반지 레이어링이 낯선 이들도 충분히 트렌디하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
 
특유의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한 레이디룩을 선보인 2015 FW 러브캣 뮤즈 윤아의 더욱 다
양한 스타일링 이미지는 러브캣 온라인 직영몰 및 러브캣 SN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소녀시대 윤아는 어제 11일 오후 제주도에서 진행되는 광고 촬영차 11일 오후 김포공항에서 제주도로 출발했다.
소녀시대(SNSD) 윤아 / 러브캣
소녀시대(SNSD) 윤아 / 러브캣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