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스트(ZEST) 멤버 성폭행 피해자, “나도 아이돌 멤버”… ‘네티즌 수사대 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제스트(ZEST) 멤버 성폭행 피해자, “나도 아이돌 멤버”… ‘네티즌 수사대 출동’
 
남성 5인조 그룹 제스트 멤버 중 성폭행 혐의를 받고 있어 논란이 된 가운데 피해자 여성이 입을 열었다.
 
오늘 6일 한 매체는 실제 제스트 멤버에게 성폭행을 입었다는 피해자를 만났다.
 
여성 A는 “나 또한 아이돌 그룹 멤버다”라며 깜짝 고백을 했다.
YTN 화면 캡처
YTN 화면 캡처
 
A는 이어 “나 또한 이미지에 심각한 타격을 입을 수 있어 고민을 했지만, 내가 성폭행을 당했다는 사실을 명백하게 밝히기 위해서 공개하기로 했다”며 이에 대해 설명했다.
 
하지만 제스트 소속사와 해당 멤버는 “결코 성폭행한 적이 없고, 고소 내용이 거짓이라는 근거는 충분히 밝힐 수 있다”고 말했다.
 
해당 멤버는 “A와 좋은 관계로 발전해서 몇 번 만남을 가진 것은 사실이지만 강제로 성관계를 맺은 적은 전혀 없다. A가 SNS에 자신이 성폭행을 당했다는 허위 사실을 퍼트려 소속사를 협박하고 있고, 나 또한 경찰에 고소했다고 말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하지만 A는 “SNS에 쓴 글은 내가 아니며, 협박한 적도 없다. 나는 고소한 것도 아니고 그냥 진정서를 냈을 뿐이다. 나를 거짓말쟁이로 몰아간다”며 반박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